8.4
부전시장 내 콜라텍에서 쓰러진 만복. 그 사건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사실이 사방에 알려지며 시장 사람들이 모여든다. 만복이 외로움과 생활고를 견디다 못해 자살을 시도하여 병원 신세를 진다는 헛소문이 콜라텍 주변에 퍼지고, 그런 만복의 사정을 알게 된시장 사람들은 그의 안락사를 도울지 고민한다. 만복을 중심으로 제비 천가, 가정이 위태로운 숙현, 꽃뱀 민영, 황혼 연애에 진심인 오수 등 황혼에 접어 든 노인들이 고민하는 진정한 삶과 죽음 그리고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7.4
꼬마돼지 ‘베이브’의 마지막 미션! 사라진 물고기 친구의 아빠를 찾고, 위험에 빠진 바다를 구하라! 모든 걸 거대하게 만드는 수상한 물체 때문에 위험에 빠진 바다! 자신만만한 꼬마돼지 요원 ‘베이브’가 홀로 조사에 나선다. 그러던 중 사라진 아빠를 애타게 찾고 있는 작은 물고기 ‘노아’를 만나게 된 ‘베이브’! 노아의 ‘아빠’와 수상한 물체가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둘은 함께 넓은 바다를 모험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 앞에는 무서운 상어들의 방해와 무시무시한 거대 불가사리 보스와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꼬마돼지 ‘베이브’는 무사히 임무를 성공할 수 있을까?
6.0
벼랑 끝에서 서로의 삶을 마주하다!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져 버린 남자, 처음부터 잃을 게 없던 여자, 그 둘은 나락의 끝에서 서로의 삶을 마주하게 되는데..
9.4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저주가 세상에 내리고 차가운 심장을 가진 투란도트는 아름다운 미모로 수많은 남자들의 청혼을 받는다. 그녀는 청혼을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세 가지 수수께끼를 내고 이를 풀지 못한 자는 돌로 변해 죽고 만다. 바르칸 왕국의 왕자, 칼라프도 수수께끼를 풀고 청혼하는데… 진정한 사랑을 믿지 않는 여인, 투란도트. 그녀의 심장을 움직일 단 한 사람, 칼라프. 둘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7.8
1997년 3월 7일, 선거에서 낙선해 등산과 낚시로 소일하던 전직 국회의원들은 하로동선이라는 이름의 식당을 연다. 정치인들이 개업한 식당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연일 손님들로 붐비지만 만만하게 본 식당 사업이 결코 녹록치 않다는 것을 깨닫는다. 식당에는 수상해 보이는 스님, 첩보원처럼 생긴 사내, 우뢰매를 닮은 덩치 큰 자폐아, 시건방 떠는 강남 졸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하로동선의 문지방을 넘나들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3당 합당에 반대하고 3김 청산을 주창한 하로동선 동지들은 97년 대선을 앞두고 식당 운영보다는 제각각 정치 일선으로 복귀를 꾀하면서 식당 경영은 뒷전이 된다. 주인공 경백만이 홀로 남아 식당을 돌보는데 손님들이 이를 돕지 않는다. 제각각 자신들의 출신지를 대표하는 정치인들처럼 지역주의와 정치를 안주 삼아 연일 고성을 주고받으며 싸운다. 경백은 손님들을 향해 민주주의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과 사람 사는 세상을 위한 뜨거운 연설을 시작한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