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다크웹에서 커미션이 왔다. 그리고 그 그림이, 살인이 되었다.” 웹툰 작가를 꿈꾸는 미술 강사 ‘단경’. 현실에선 무시당하던 그녀가, 처음으로 ‘필요한 사람’이 된 공간은 다크웹이었다. 익명의 의뢰인, 알 수 없는 메시지. 그리고 시작된 커미션. 그림이 완성되고, 현실에서 같은 장면의 범죄가 벌어졌다. 누가, 왜, 그녀에게 그리게 하는 걸까? “커미션 받습니다.” 그림 하나로, 지옥의 DM이 열렸다.
4.3
고교시절의 기억을 잃은 ‘은희(김서형)’는 모교에 교감으로 부임한 후부터 알 수 없는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문제아로 내몰린 ‘하영(김현수)’은 홀리듯 들어간 학교의 폐쇄된 화장실에서 귀신 소리를 듣게 되고 그 곳에서 같은 아픔을 가진 ‘은희(김서형)’와 마주친다. 두 사람은 학교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이 화장실에 있는 존재와 연관됐음을 알게 되고, 곧 죽음의 공포와 마주하게 된다. 기억 속에 감춰진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7.9
[스페셜 5로 다시 돌아온 마음의 소리!] 코믹한 전개, 기발한 소재, 황당함을 넘어선 4차원 슬랩스틱으로 최강의 개그콤비를 보여주는 마음의 소리! 실수로 놓친 연필 한 자루로 인해 학교에서 전설이 된 조석과 엉뚱하고 기괴한 행동으로 대형사고를 치고 다니는 조준! 버려진 물건을 그대로 재활용해 타임슬립으로 오해하게 만드는 아버지와 어머니, 은평구 불주먹 애봉이까지...!! 과연 조석네 가족은 오늘 하루도 무사히 지나칠 수 있을까??
7.9
광해군 폐위 후, 스스로 자취를 감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한편, 조선을 사이에 둔 청과 명의 대립으로 혼란은 극에 달하고, 청나라 황족 ‘구루타이’(조 타슬림)는 무리한 요구를 해대며 조선을 핍박한다. 백성들의 고통이 날로 더해가던 중, ‘구루타이’의 수하들에 의해 태율의 딸이 공녀로 잡혀가고 만다. 세상을 등진 채 조용히 살고자 했던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은 딸을 구하기 위한 자비 없는 검을 휘두르기 시작하는데...
8.7
[특별판2로 돌아온 마음의 소리!] 코믹한 전개, 기발한 소재, 황당함을 넘어선 4차원 슬랩스틱으로 최강의 개그콤비를 보여주는 마음의 소리! 주변의 시선도 아랑곳않고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가는 조석네 가족은 하루하루가 사건사고의 중심지인데..! 친구들과의 농구시합에서조차 각종 비겁한 반칙스킬을 시전하는 조석 조준형제와, 요즘 유행하는 롱파카만을 입은채 알몸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아버지! 가족들이 사건을 터트릴 때마다 분노하며 괴력을 발사하는 어머니, 수십 키로미터 떨어져 있는 곳에서도 음식냄새를 맡고 오는 먹신 애봉이까지...!! 과연 조석네 가족은 오늘 하루를 무사히 지나칠 수 있을까?
9.0
[스페셜3로 돌아온 마음의소리!] 코믹한 전개, 기발한 소재, 황당함을 넘어선 4차원 슬랩스틱으로 최강의 개그콤비를 보여주는 마음의 소리! 고장난 냉장고가 현관문에 끼어버린 집에서 고군분투 하는 조석과, 붕어빵 장사를 하던 도중 불우이웃으로 오해받아 각종 이슈 메이커가 되어버린 아빠와 조준, 이를 한심하게 지켜보는 엄마에 더한 계략을 꾸미는 애봉이까지..! 하루라도 바람 잘 날 없는 조석네 가족은, 과연 오늘 하루를 무사히 지나칠 수 있을까?
8.2
[특별판으로 돌아온 마음의소리!] 조석과 가족들의 바람 잘 날 없는 시끄러운 일상, 예측불가 요절복통 가족애를 그린 시트콤 애니메이션! 외쳐봐 ‘마음의 소리’ 서울시 은평구 연신내의 평범한 가정집에 범상치 않은 가족들이 살고 있다!? 트레이드마크인 각진 얼굴에 노란 옷. 마음은 열정 맨 이지만 실상은 동네북 호구의 아이콘, 어설픈 일탈의 달인 사건들을 몰고 다니는 폭풍의 눈!! "괜찮아, 자연스러웠어." 주인공 조석. 누구나 무릎 꿇릴 수 있을 정도의 핵주먹을 갖고 있지만 나 자신에게만은 친절한, 실세 애봉! 사건사고에서만큼은 최종보스급인, 엉뚱함과 기괴함의 소유자인 조석의 대머리 형 조준! 가부장적이고 싶지만, 현실은 '가족에게 인정받고 싶다!!' 게임 마니아에 잘 삐치는 공처가 아버지! 전투력 최종보스. 항상 사고를 치고 다니는 가족들에 한해서는 수준급 조련사이며, 만지는 물건들을 죄다 파괴해버리는 기계치 어머니!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예측 불가능한 이들의 요절복통 코미디가 이제 시작된다!
8.1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6.7
똑..똑..똑.. 물소리 너머로 들려오는 묘한 칼질 소리에 서서히 눈을 뜬 여고생(김지원). 두려움에 가득 찬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던 그녀는 이내 자신이 정체불명의 남자(유연석)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서서히 다가오는 남자의 모습에 죽음의 공포를 느낀 그녀는 시간을 벌기 위해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하는데… 이야기 하나_ 오누이 괴담 <해와 달> 늦은 밤, 어린 남매 둘만 남겨진 집에 울리는 초인종 소리. 엄마가 오기 전까진 절대 문을 열어선 안돼! 이야기 둘_ 고공 스릴러 <공포 비행기> 도망칠 수도, 뛰어내릴 수도 없는 3만 피트 상공 비행기 안. 연쇄 살인마와 당신, 단 둘이 남겨졌다! 이야기 셋_ 자매 잔혹사 <콩쥐, 팥쥐> 착한 콩쥐와 못된 팥쥐, 과연 진실일까? 의붓 자매의 질투와 탐욕이 만들어낸 2012년판 잔혹동화! 이야기 넷_ 언데드 호러 <앰뷸런스> 치명적 좀비 바이러스를 피해 질주하는 구급차에 탑승한 유일한 생존자 5명. 이 안에 진짜 감염자가 있다!
9.4
2011년, 대한민국의 마음을 움직일 진실이 찾아온다. 믿을 수 없지만, 한 청각장애인학교에서 실제 일어난 사건입니다. 2000년부터 5년간 청각장애아를 상대로 교장과 교사들이 비인간적인 성폭력과 학대를 저질렀습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이 이야기는 진실입니다. 이제 이 끔찍한 진실을 마주해야 할 시간입니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