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아들을 납치한 마약단과의 끝장 대결! 훈장을 받고 집에 돌아온 특수부대 ‘그린 베레’의 대령. 캠핑 중에 발견한 마약 공장에서 아들이 납치된다. 놈들은 FBI에게 압수된 마약과 아들의 교환을 제안한다. 하지만 대령은 대담하게도 투옥된 마약단 보스를 탈옥시키고 아들과 맞교환하기 위해 조직의 본거지로 돌진하는데… 모든 것을 걸고, 아들을 구출한다!
7.3
라스베이거스 공군 기지의 베테랑 드론 조종사 리퍼(러셀 크로우)는 델타포스 티어-원 부대의 CIA 요원 구출작전 지원임무를 맡게 된다. 슈가(마일로 벤티밀리아), 아벨(루크 헴스워스)이 이끄는 티어-원 부대는 CIA 요원이 사라진 필리핀 남서부, 미스터리한 지형의 홀로 섬 정찰에 나서고, 이 위험천만한 작전을 위해 JTAC 신입요원 키니(리암 헴스워스)와 실전 경험이 많은 군인 비숍(리키 휘틀)까지 합류한다. 그러나 도망칠 곳도 숨을 곳도 없는 섬에서 이들은 곧 적에게 노출되고 피할 수 없는 전면전이 펼쳐지며 상황은 급반전을 맞이한다. 무기도, 통신장비도 없는 정글에 홀로 갇힌 키니, 동료를 구하고 작전을 성공시켜야 할 그에게 남은 건, 눈과 귀가 되어주는 드론 조종사 리퍼뿐! 누구도 포기하지 않는다, 끝까지 살아남는다!
3.9
태국 섬 여행의 마지막 날, 술에 취해 필름이 끊긴 ‘크리스틴’(매기 큐), ‘닐’(루크 헴스워스)은 지난 밤의 기억이 담겨있는 카메라 영상을 보게 되는데, 거기엔 ‘닐’이 ‘크리스틴’을 죽이는 장면이 담겨있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의혹과 휘몰아쳐 오는 공포 속에서 어젯밤의 자취를 통해 진실을 찾던 두 사람은 200년간 ‘위사카 부차’ 축제로 이어져 온 섬에 숨겨져 있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되는데… 사라진 기억의 밤, 그 후 벗어날 수 없는 지옥에 빠진 그 날, <데스 오브 미>
1.0
교통사고로 딸을 잃고 휠체어 신세가 된 이후로 누나 집에 얹혀 살고 있는 ‘윌’은 별거 중인 아내를 그리워하며 종일 그림만 그린다. 그러던 어느 날 매형 ‘브렌트’와 그의 친구들이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 생명체를 집으로 가져오고 외계 생명체는 윌에게 기적을 행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친구인가, 적인가? 미지의 생명체, 그 정체를 밝혀라!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