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이 배에서 아무도 나갈 수 없다”. 세계에서 가장 유령이 많이 출몰하는 배로 알려진 전설적인 초호화 유람선 ‘퀸메리호’. 한 가족이 이 오래된 선박에 발을 들이면서 끝나지 않은 과거의 저주가 다시 깨어난다.
7.2
저격수, 사살확률 100%의 타겟이 되다! 은퇴를 결심한 특수부대 출신의 저격수, 마지막 임무로 호텔 펜트하우스에 도착한다. 커튼을 여는 순간 저격수의 총알이 날아든다. 게다가 프로 킬러들이 방으로 쳐들어온다. 펜트하우스는 사방이 개방된 완벽한 함정이다. 조준 당하면 끝장이다! 무조건 탈출해야 한다!
8.3
실력 있는 사설 탐정 ‘탈리니’와 그를 존경했던 ‘캐시’. 어느 날, 그녀는 그가 잔혹하게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사건의 전말을 밝히기 위해 외딴 마을로 향한다. 이후 수사가 진행될수록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결국 정의 구현을 위한 킬러와의 위험한 동맹에 이르게 되는데… 10월, 가장 무자비한 복수가 시작된다!
6.7
한 순간의 사고로 가족을 모두 떠나 보낸 생명 공학자 ‘윌’은 인간복제라는 금기의 실험에 성공한다. 하지만 사랑하는 이들을 되살려낸 행복도 잠시, 클론이 된 가족들은 조금씩 이상징후를 보이기 시작하고 인간복제 알고리즘을 노리는 거대 조직으로부터 쫓기게 되는데… 그가 되살려낸 것은 희망인가 죄악인가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