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마약 밀매 혐의로 기소된 청년의 사건을 맡게 된 형사 출신 검사 ‘곽자호’(견자단). 곽자호는 사건을 담당한 구백문 변호사의 부당한 변호로 청년이 억울하게 기소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수사를 진행할수록 홍콩에 마약을 유통하는 거대 조직의 뒤를 구백문 변호사가 봐주고 있다는게 밝혀지고, 곽자호는 정의를 위해 목숨과 경력을 걸고 수사에 나서는데… 좀 치는 검사의 오판을 뒤집을 목숨을 건 마지막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7.0
해양을 지키고 불법 밀수를 관리하는 홍콩 해경은 선원들을 모두 살해하고 배를 버린 밀수 선장을 체포하는 과정에서 불법 무기 밀수 정황을 파악하게 된다. 인터폴까지 파견되어 본격적인 수사에 박차를 가하지만 무장 강도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으로 증거물을 도난당하고 라이는 눈앞에서 동료들의 죽음을 보게 된다. 수사를 가할수록 밀수와 관련된 자들이 살해되고 해관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을 알게 된 라이는 목숨을 건 전쟁을 해야 하는데… 조작된 살인, 숨겨진 의혹! 무기 밀매 조작단의 진실을 파헤쳐라!
7.4
홍콩에서는 모든 것이 영화가 된다- <영웅본색>, <동사서독>, <천장지구>… 영화사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마스터피스들이 탄생한 곳. 한평생 영화에 뜨거운 삶을 바쳐온 7명의 거장들이 홍콩을 향한 애틋한 그리움을 담아 보내온 한 편의 러브레터. 그렇게, 영화는 또다시 시작될 것이다.
5.0
이번엔 반드시 잡는다! 경찰 뤄페이는 다커가 벌인 폭발 사건으로 인해 약혼녀 멍윈과 친구 위안즈방을 동시에 잃고 자책에 빠져 한직을 전전한다. 10년 후, 우연히 다커의 새로운 살인 현장을 목격한 뤄페이, 그러나 이번에도 다시 놓치고 만다. 이후, 다커가 남긴 사망 통지서가 차례대로 발견되며 10년 전과 똑같은 수법의 연쇄 살인이 시작된다. 뤄페이는 약혼녀와 친구를 죽인 진짜 범인을 잡기 위해 특별 수사팀에 합류하지만, 수사를 할수록 드러나는 진실에 혼란스러워 하는데….
2.6
고위험 변종 전염병을 둘러싼 의문의 자살 사건과 제약회사의 음모를 그린 영화
2.9
국제 테러 단체의 위협, 진실과 음모 속 세 남자의 처절한 사투! 홍콩 시내에서 의문의 자동차 사고로 현지 경찰과 국제 범죄 조직 간 전쟁이 일어난다. 형사정보과 경정 ‘예즈판’(오진우)과 과장 ‘청타오’(장가휘)는 사고에 연루된 여성 해커 ‘야오커이’(강패요)를 체포해 수사에 나선다. 하지만 보안부 경정 ‘징진셴’(고천락)은 경찰 내부에 스파이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두 사람을 의심, 사건을 보안부로 옮겨간다. 보안부 수사에 자원한 ‘청타오’는 ‘징진센’과 함께 미얀마, 스페인으로 향해 국제 테러 단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사건에 뛰어들게 된다. 이 과정에서 국제 테러 조직이 많은 아이들을 납치해 전 세계 경찰 스파이로 위장한 사실을 알게 되는데…
6.3
특별수사대에 닥친 최대의 위기! 진짜를 찾기 위한 사냥이 시작된다! 특별 수사 중인 형사 ‘아딩(여시만)’은 ‘블랙잭’이라는 정체불명의 인물로부터 수상한 메시지를 받는다. 자신 역시 잠입경찰인데 본부와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주장하는 것. ‘아딩’은 자신의 직속상관인 ‘Q 팀장(오진우)’에게 이 사실을 보고하고, ‘Q 팀장’은 즉각 수색 작전을 펼쳐 ‘블랙잭’의 정체를 찾아 나선다. 한편, ‘Q 팀장’은 ‘블랙잭’의 정체를 수색하던 중 한 금융회사가 브라질 현지에서 마약거래를 한 사실을 알게 된다. 거래에 가담한 자들은 금융회사의 회장과 그의 측근 ‘란보원(장가휘)’, ‘란보원’의 오른팔 ‘사오즈랑(고천락)’, 그리고 지하세계에 다시금 발을 들이려는 ‘동선생’이다. 자신들 사이에 잠입경찰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이들은 망상과 불신에 휩싸이고 ‘블랙잭’의 정체 또한 묘연해지는데…
6.2
혼란의 전국시대, 최고의 전술가 귀곡선생이 쓴 신비의 병서가 제자 손빈에게 전해졌다는 소문이 돌자 위나라와 제나라는 전쟁을 제패하기 위해 은거 중인 손빈을 회유하려 한다. 하지만 자유분방한 성격의 손빈은 제나라가 제안하는 최고의 대우에도 정치가가 되길 거절하고, 귀곡선생 밑에서 동문수학한 벗이자 위나라의 장수 방연은 손빈을 다시 위나라로 데려와 숨겨진 병법을 알아내려 한다. 하지만 소문과 달리 손빈이 내놓는 병법들은 별 다를 것이 없고 끝내 반역자로 몰린 손빈은 무릎이 잘리는 형벌에 처해진다. 방연의 배신과 계속되는 고문에 실성을 하고 만 손빈. 방연의 누이이자 위나라의 황후 완은 제나라의 여장수 전석에게 손빈을 구할 도움을 청하는데…
8.5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서 사형 당할 처지에 놓인 청년 성대기(황효명)는 같은 감옥에 수감된 모재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한다. 이를 계기로 암흑의 세계로 들어선 대기는 세월이 흘러 상해 범죄조직의 우두머리 홍수정(홍금보)의 오른팔로 성장해 의형제를 맺고 상해의 거물(주윤발)이 된다. 1930년대 일제의 공세가 이어지고 반군이 움직이는 가운데 1937년 상해사변이 발발한다. 점령당한 상해, 배반과 배신이 난무하고 대기는 의리와 충성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한다.
8.6
명태조가 숨겨 놓은 전설 속의 보물을 찾아라! 명나라 말기, 숙적과의 결전에서 스스로 패배를 인정한 ‘장공’은 무림을 떠나 이곳 저곳을 떠돌며 악기연주에만 매달린다. 그러던 어느 날, ‘장공’은 기방에서 ‘시마’라는 여인을 만나 함께 연주하게 되는데, 그녀는 명태조가 숨겨 놓은 것으로 전해지는 보물을 노리는 인물. 그녀는 기방에서 보물을 찾기 위해 전국을 누비고 있는 ‘무림삼인방 (성용, 이영걸, 유덕하)’의 이야기를 엿듣게 되고 보물지도가 황궁에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날 밤, 황궁에서 미리 보물지도를 훔쳐낸 ‘시마’는 ‘무림삼인방’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우연히 이를 지켜보던 ‘장공’ 역시 이 상황에 빠져 들면서 보물지도를 차지하기 위한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9.2
중국 명나라 말기. 고아인 탁일항은 중원 8대 문파 중 하나인 무당파의 맹주 자양진 밑에서 무술을 익히고, 후계자로서 기대를 받으며 자란다. 어느 날 늑대의 공격을 받아 도망가던 중 한 소녀의 도움을 받는다. 이후 시간이 흘러 외족의 침입을 받은 명나라의 분위기는 어지럽고 몸이 붙어 태어난 기형 인물인 길무상의 마교가 세력을 넓히며 중원을 치려는 야욕을 품는다. 길무상은 늑대 무리에서 자란 소녀를 키우며 무공을 가르쳐서 살인 도구로 이용하려고 하는데…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