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반려견 ‘루이’를 잃은 ‘오리스’는 그 충격으로 인해 반려견을 닮은 형상을 보게 되고 그와 함께 페도라를 쓴 남자의 시선을 느끼기 시작한다. 공포스러운 존재들이 계속해서 ‘오리스’를 맴돌자 그는 옆집 이웃이자 심령술사 ‘제프리 보우만’을 만나고 자신의 현상에 관해 얘기를 전해 듣는다. 한편, 마을에서는 계속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오리스’의 경찰 여자 친구 ‘사라’는 의문의 페도라맨과 관련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공포의 존재들과 맞선 영적인 체험이 시작된다!
8.3
예지력, 투시력, 사이코메트리와 같은 초능력과 함께 뛰어난 무술 실력을 겸비해 인정받는 대테러 요원 ‘지안’. 갑작스런 형의 사망 소식을 듣고 LA로 떠난다. 초능력을 발휘해 형사 ‘애비’와 함께 형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려 한다. 하지만 진실에 점점 가까워질수록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는데…
1.4
애틀랜타 행 야간열차. 자신의 전 주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의 딸 애니 하그레이브스를 살해하려는 노예 출신 제리코 윗필드와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고용된 총잡이 롤랜드 버즐리가 같은 열차에 타게 된다. 서로를 향해 총을 겨누던 이들은 열차 안에 자신들보다 더 무시무시한 악의 존재가 있음을 알아채고, 살아남기 위해 힘을 합해야만 하는 처지에 놓인다. 각각 다른 사연을 가진 애니를 포함한 열차 속 다섯 명의 사람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바뀌게 된다.
5.1
좀비군단과 전쟁이 시작된다! 역대급 좀비떼가 습격했다. 좀비 헌터는 좀비떼를 사냥하고 생존자를 안전 캠프로 인도하는데, 인류를 멸망시킬 음모 발견한다. 좀비 박멸 프로젝트가 가동되고 헌터들과 좀비떼와 거대한 혈전이 시작된다. 차원이 다른 좀비 액션을 만나다!
8.5
10년간 지방의 대학에서 교수 생활을 하던 중에 종신교수직도 거절하고 돌연 이사를 가려는 존 올드맨 (데이빗 리 스미스 분)은 그의 행동에 의심을 품고 집요하게 추궁하는 동료들이 마련한 환송회에서 갑자기 폭탄선언을 한다. 그건 다름 아닌 자신이 14,000년 전부터 살아온 사람이라는 것. 만약에..로 시작한 고백에서 그는 매번 10년마다 자신이 늙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채기 전에 다른 신분으로 바꿔 이주해왔고 이 곳에서도 10년을 채웠기 때문에 떠날 수 밖에 없으며, 자신이 그 동안 이동하면서 역사 속 많은 인물들과 사건에 관여했다고 주장한다. 맨 처음엔 그저 농담으로 생각하던 사람들이 게임형식으로 질문을 던지고, 존이 논리정연 답변을 척척 해나가면서 각 분야 전문가인 동료 교수들은 그의 주장에 점차 신빙성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러나 급기야 그가 자신이 부처의 가르침을 중동에 전하려다 본의 아니게 예수가 되어버렸다고 하자 존의 주장에 수긍해 주던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동료의 분노를 사버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의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 없는 정연함에 동료 모두들 괴로워하자 그런 동료를 위해 존은 지금까지의 자신의 얘기가 다 거짓말이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동료들이 다 떠나고 나서 그의 주장에 대한 놀라운 진실이 밝혀지는데...
6.3
어느 괴이한 과학자 부부에 의해 만들어진 로봇 아담은 이내 부부에게 버림받게 되고, 죽은 줄로만 알았던 인공 로봇 아담은 다시 살아나고. 그를 둘러싼 세상의 폭력과 공격으로 인해 그는 인류의 무시무시한 본성을 안고 점점 괴물로 변해가고 만다. [제 20 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